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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&D

2018년
양계장 스마트팜 시스템 개발 연구
컴퓨터비젼을 이용한 양계 인공지능 사양 관리 시스템 개발

2017년
VR/AR 기반 심해저광물자원 채굴로봇 운용시스템 연구
심해저에서 가상현실을 이용한 채굴시스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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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3년
금속, 목재, 액체 등 질감 현실화
표현 기법 개발
V-Ray의 레이 트레이싱 기법을 사용하여 재질의 질감을 현실과 흡사하게 표현하는 기술 개발

2018년
가금류 질병 조기발견 시스템
개발 연구
조류인플루엔자 등 전염성 질병의 조기 발견으로 국가 예산 및 축사의 효율성 제고할 수 있는 기술

2013 - 2015년
교육 컨텐츠 현장학습 방법 개발
과학관, 고궁, 박물관 등에서 모바일내 AR 기능을 이용하여 현장의 상황을 심층 분석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하여 학생들의 학습을 가까이에서 관리하는 것 같은 효과를 주는 기술

2012년
재료의 현실화 표현 및 파쇄 시
입자 표현 방법 개발
대량의 입자를 표현하는 기법인 파티클 플로우를 이용하여 암석의 질감 및 파쇄된 이미지를 표현하는 기술 개발

2017년
양계장 사양관리 시스템 예비조사
연구
양계장의 온도, 습도, 환기, 조도, 급이, 급수 등의 과학적 제어방법 연구

2014년
바다의 거친 표현 실사화 기술 개발
- e-on S/W 의 VUE(인바이런먼트 : 자연을 표현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)를 사용하여 실제 바다와 같은 상황의 이미지 개발
- 3D Max 플러스인 피닉스 FD을 사용하여 바다의 출렁임, 거품 등을 표현하는 기법 개발

2012년
폭발, 화염, 등의 표현 방법 개발
피닉스 FD, 및 FUME FX를 사용하여 현실감 있는 현상 표현 기법 개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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